본문 바로가기
사다

아네모네시 케이크 / 망원

by 영채신 2022. 5. 28.
반응형

 


 

베프의 생일을 맞아 케이크 고민

아네모네시 원형들 죠지서울 스웨이드 누데이크

핫하다는 케이크 가게들 중 어디로 할까 하다가

아네모네시로 선택

픽업가능일이 별로 안되는데 운이 좋았다

 


 

 

간판은 따로 없고 입구에 이렇게 되어있었던듯

 


 

위치

 

 

망원2동 주민센터 근처

마포구청역에서 걸어서 한 10분 넘게 걸린느낌

(느린걸음 기준)

 


 

인스타그램

https://instagram.com/anemonesi 

 

 

영업시간 등은 따로없고

인스타 DM으로 문의

내가 픽업하러 갔을때는

6시까지 오시면 된다구 함

 


 

 

누가 그려주셨는지 예쁜 케이크 그림

 

 

 

기여운 초들도 팔고있었다

 


 

 

짜잔

내가 주문한 디자인 (1호)

먼가 최소라 너낌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위에 젤리랑 생화는 다 먹을수 있다고 함

 

 

안에는 라즈베리?같은 너낌의

많이 안달고 맛있는 케이크였슴다

가격은 63,000원

 


 

특별한 날에는 "아네모네시" 케이크 추천^^

 
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